바바더닷컴, 프랑코페라로·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라방..."최대 70% 할인"
상태바
바바더닷컴, 프랑코페라로·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라방..."최대 7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12.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더닷컴이 15일 ‘해피 홀리데이 단독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1시, 5시, 7시 등 총 4번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오전 11시에는 이탈리아 ‘프랑코페라로’의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 바람막이, 니트, 밴딩 팬츠, 퀄팅코트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전상품에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8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오후 1시에는 여성 브랜드 ‘카미노’의 윈터데일리룩을 공개하고 조거팬츠, 셔츠 원피스, 플리스 자켓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긴팔 티셔츠를 제공한다.

오후 5시에는 영앤시크 ‘블랙마틴싯봉’의 단독 방송으로 크로스백, 버킷백 등을 최대 7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10% 추가 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단독방송은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울코트, 모헤어 혼방 가디건, 캐시미어 니트 등을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12% 할인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날 방송은 바바온(ON) 전속 ‘바바라이브쇼퍼’가 진행을 맡는다. 최근 바바더닷컴은 전속 바바라이브쇼퍼를 모집한 바 있다.

오후 7시에는 ‘더아이잗뉴욕’의 특별 기획 라이브 방송도 마련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효연이 진행하는 ‘효사장’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바바더닷컴 김태은 이사는 “연말을 맞아 선물 및 쇼핑에 대한 수요가 커짐에 따라 인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바바더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