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노인 위한 겨울나기 곡물 찜질팩 제작 지원
상태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노인 위한 겨울나기 곡물 찜질팩 제작 지원
  • 민병권
  • 승인 2021.12.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연말을 맞아 양천구 일대 독거노인을 위한 겨울나기지원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2조가 지난 4일 서울시 양천구 일대 독거노인을 위한 곡물 찜질팩 제작 지원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가 진행하는 핸즈온 캠페인에 참여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핸즈온 캠페인은 봉사자가 직접 기부 물품을 만들어 후원하는 봉사활동이다.
 
이번 봉사활동을 끝으로 5기 활동이 종료된 2조 단원들은 ”1년간의 봉사활동이 마무리되어 아쉽지만 이번 기회를 계기로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며 ”봉사단 활동은 끝나지만 스스로 실천 가능한 봉사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봉사활동이 쉽지 않은 상황이었음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나눔을 실천한 봉사단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bhc치킨과 함께 사회적 환기가 필요한 이슈에 관심을 가지면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사진=bhc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