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엄빠 산타, 선물 고민 해결"
상태바
G마켓∙옥션,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엄빠 산타, 선물 고민 해결"
  • 민병권
  • 승인 2021.12.13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23일까지 ‘크리스마스선물전 세일 러시’를 진행하고, 장난감, 유아동의류, 잡화, 디지털제품 등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즌에 꼭 맞는 ‘장난감관’, ‘패션관’, ‘게임/디지털관’, ‘홈파티/티켓관’ 등 4개 테마관으로 구성했다. 

아이도 반기고 가심비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특가 상품에 주목해도 좋다.

G마켓 장난감관에서는 13일 ‘영실업 콩순이 코딩 병원놀이'를 포함한 제품을 최종혜택가 3만원대에 판매한다. 옥션 장난감 관에서는 같은 날 ‘미미월드 똘똘이 카메라폰’을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선보이며, 3가지 미미월드 인기 상품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13일에는 G마켓 패션관에서 ‘보그스 유아 털부츠’를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 패션관에서는 이날 ‘페이퍼플레인키즈 방한 털부츠’를 최종혜택가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 게임/디지털관과 홈파티/티켓관에서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펴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크리스마스 세일 러시’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영업본부 문제연 본부장은 "장난감, 유아동용품 등 크리스마스 선물템을 비롯해 연말연시 수요가 증가하는 디지털, 리빙 제품을 엄선해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각종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알뜰한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G마켓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