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연말 특별한 홀리데이"
상태바
휠라 언더웨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연말 특별한 홀리데이"
  • 박주범
  • 승인 2021.12.0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언더웨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글리츠 앤 글램(Glitz & Glam)’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탈릭 로고 포인트를 활용해 화려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와인·피콕블루·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블랙·골드 밴드를 매치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하다.

‘트렌디 레이스 브라’는 은은한 광택의 원단에 모던한 레이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브래지어다. 브래지어와 동일한 컬러로 세트 착용할 수 있는 ‘트렌디 레이스 드로즈’는 레이스 원단 안쪽에 PN(파워넷)망을 한 겹 덧대 부드러운 피팅감을 제공한다.

'트렌디 레이스 브라렛’은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노와이어 제품이지만 15mm 두께의 탄력있는 어깨끈과 가슴 아래 20mm 로고 밴드 처리로 안정적으로 입을 수 있다. 

여성용 언더웨어와 같은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 남성 드로즈’는 허리 아웃밴드에 골드 컬러의 격자 패턴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돼 화려한 느낌을 연출한다.

컬렉션 전 제품 가격대는 1만 2000원~2만7000원이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올해도 외부보다 실내 활동을 중심으로 한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된 가운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인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사진=휠라 언더웨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