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국가고객만족도지수 8년 연속 1위..."판매·구매 만족도 높아"
상태바
G마켓, 국가고객만족도지수 8년 연속 1위..."판매·구매 만족도 높아"
  • 박주범
  • 승인 2021.12.08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서민석 G마켓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왼쪽)이 안완기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마켓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8년 연속 이커머스 서비스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NCSI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다. G마켓은 이커머스 서비스업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충성도 등 전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G마켓은 판매자들의 온라인 판로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협경제지주와 협업을 통해 산지에서 소비지까지 신선한 국산 농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판매고객은 물론, 구매고객의 호평까지 이어지고 있다.

G마켓 커뮤니케이션 서민석 부문장은 “앞으로도 판매고객과 구매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쇼핑 환경을 제시해, 이커머스 선도 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G마켓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