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18일‧25일‧26일 무착륙...롯데∙신라∙현대免 제휴 이벤트도
상태바
에어서울, 18일‧25일‧26일 무착륙...롯데∙신라∙현대免 제휴 이벤트도
  • 박홍규
  • 승인 2021.12.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이 12월 3회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한다. 18일과 25일은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의 돗토리현과 가가와현을 선회 비행한 후 다시 김포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여정이다. 26일은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 상공 통과 후 다시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여정으로 운항한다. 

12월 무착륙 비행 기념품도 풍성하다.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에서는 탑승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이 준비한 화장품 등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기내에서는 가가와현, 돗토리현 관련 퀴즈 이벤트를 통해, 운항 재개 후 사용할 수 있는 현지 숙박권과 특산물 세트 등의 경품이 준비됐다. 

26일 인천~인천 무착륙 비행에서도 롯데면세점이 준비한 화장품 키트가 선착순으로 배부된다. 기내에서는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에어서울 민트몰에서 판매되는 굿즈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에어서울은 롯데 신라 현대면세점 등과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에어서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