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 레볼루션,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 2021 올해의 게임상 수상
상태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 2021 올해의 게임상 수상
  • 김상록
  • 승인 2021.12.0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액션 RPG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 2021에서 올해의 아이패드(iPad) 게임상을 수상했다.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는 매년 12월 애플에서 iOS 플랫폼 기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중 창의성, 편의성, 혁신성 등을 평가해 분야별 최우수 앱을 선정하는 행사다. 게임 부문에서는 아이패드 및 아이폰(iPhone) 분야 등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욱 사업부장은 "세계 각지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많은 관심을 갖고 게임을 플레이해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뜻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하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지난 8월 25일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됐다. 출시 직후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영국, 독일, 프랑스 등 글로벌 133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