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제8회 CSV 포터상 수상..."사회적 공유가치 창출 기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제8회 CSV 포터상 수상..."사회적 공유가치 창출 기
  • 박주범
  • 승인 2021.12.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CSV 포터상 시상식에서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가 사례 발표를 하고 있다.
제8회 CSV 포터상 시상식에서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가 사례 발표를 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지난 1일 ‘제8회 CSV 포터상’ 프로젝트 부문에서 ‘창조·혁신성’ 분야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CSV 포터상은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 CSV)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를 선도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기업과 기관을 발굴하기 위해 2014년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제정한 상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ESG+P(Product, 제품)' 구조를 반영한 지속가능성 전략의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담배연기 없는 미래(Smoke-Free Future)' 기업 비전을 ESG 경영 전략에 반영한 점을 높게 평가받은 것이다.

백영재 대표는 "필립모리스의 지속가능성 전략에 반영된 'P(Product, 제품)'는 회사가 '무엇을 만드는가'라는 주제의 사회적 영향력이 '어떻게 만드는가'의 영향력만큼이나 중요하다는 걸 의미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필립모리스의 혁신은 회사의 미래 뿐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성인 흡연자, 사회, 환경 등 모두를 위한 움직임이다"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공유가치창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