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나눔재단·한국건강가정진흥원, '생활 속 탄소줄이기' 협약
상태바
하나금융나눔재단·한국건강가정진흥원, '생활 속 탄소줄이기' 협약
  • 박주범
  • 승인 2021.12.0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지난달 30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우리 가족 생활 속 탄소줄이기'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왼쪽)과 김금옥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함영주)은 지난달 30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금옥)과 '우리 가족 생활 속 탄소줄이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탄소중립 사회로의 공정 전환을 위한 상호 교류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이 캠페인은 ▲녹색제품 사용하기 ▲적정 실내온도 준수하기 ▲주기적 메일함 비우기 등을 다짐하고 SNS로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전국 250여 가족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가족들의 ESG 노하우가 확산되고 있다.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은 “양 기관이 사회적 가치 창출의 동반자로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 대한민국 모든 가정에서도 ESG 인식 개선 및 동참이 이루어 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금옥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ESG 캠페인이 우리 미래 세대들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물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사진=하나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