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수험생 전 강의 50% 특별 할인 프로모션…재테크, 다이어트, 외국어 등
상태바
그로우, 수험생 전 강의 50% 특별 할인 프로모션…재테크, 다이어트, 외국어 등
  • 박주범
  • 승인 2021.11.3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끝~비대면으로 취미활동 즐겨볼까?”
그로우, 대입 수능생 전강의 50% 할인
그로우, 대입 수능생 전강의 50% 할인

교육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연말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재테크, 외국어, 취미교양 등 전 강의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그로우 관계자는 "최근 수험생 119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수능 이후 가장 하고 싶은 것 중 여행, 외국어, 아르바이트, 취미 배우기 등이 상위권 순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해당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그간 입시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강의들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2학년도 대학 수능 수험생이면 누구나 전 강의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의를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코드 입력란이 나오는데 여기에 ‘START’ 입력 후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쿠폰 사용 제한 금액은 10만원이다.

대표 강의로 경제 전문 여도은 아나운서의 ‘1020세대! 왜 오늘부터 돈 공부 해야하나요’ 강의가 있다. 최근 중/고등학생 및 MZ세대 사이에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1020세대들이 올바른 투자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해당 강의를 마련했다. 용돈관리, 자산관리, 주식투자 등 실질적이고 유용한 내용을 상세하게 다룬다.

먹방 크리에이터 조민아 강사의 ‘먹방 콘텐츠 온라인 클래스’에서는 촬영 구도와 세팅, 오디오, 색감 조정 등 퀄리티 높은 먹방 영상 제작을 위한 꿀팁을 배울 수 있는 실용적인 강의다.

외국어 자격증 강의도 준비돼 있다. 박현진 강사의 ‘THE 빠른 IM, THE 빠른 IH, THE 빠른 AL’ 강의는 수준별 OPIc 준비반으로 응용 표현, 빈출 유형 및 모범 답변, 주제별 어휘 등을 학습할 수 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홈트레이닝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PT 강의, 돌진코치의 ‘불타는 지옥 다이어트’에서는 하체, 복근, 코어 및 전신 유산소 등 운동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재테크, 취미교양, 외국어, 운동 등 다양한 맞춤형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