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WOODZ 스페셜 에디션 향수 출시...‘올리브영 어워즈’ 기념 
상태바
MCM, WOODZ 스페셜 에디션 향수 출시...‘올리브영 어워즈’ 기념 
  • 박홍규
  • 승인 2021.11.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우즈 대형 뱃지 증정’ 기획세트 3000개 한정판매 
9일 오전 10시 친필 각인 우즈 에디션 향수 100개 발매

MCM이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념해 ‘MCM 오 드 퍼퓸’(이하 MCM EDP)의 올리브영 전용 ‘WOODZ(조승연) 스페셜 에디션 향수’를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MCM은 12월 2일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념해 ‘MCM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를 3000개 한정 출시한다. ‘MCM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에서는 WOODZ와 함께 진행한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속 미공개 컷들을 대형 뱃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시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미공개 컷 3컷 중 1컷을 랜덤 증정한다.

MCM 향수 공식수입사인 '(주)코익'은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념해 12월 9일 오전 10시부터 뮤지션 WOODZ의 친필 싸인이 각인된 WOODZ 스페셜 에디션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MCM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협업해 선보인 ‘MCM EDP’는 생동감 넘치는 라즈베리와 은은한 자스민에 깔끔한 우드와 앰브록산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MCM의 아이코닉 백팩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보틀은 MCM의 트래블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라인에 디테일을 더해 독특한 매력을 전한다. 탑 핸들, 섬세한 스터드, 전면의 플랫 포켓과 아이코닉한 코냑 비세토스 로고 패턴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