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1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따뜻하면서 활기차게"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2021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따뜻하면서 활기차게"
  • 박주범
  • 승인 2021.11.2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을 테마로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케이크는 오렌지 컬러와 골드로 연출했으며, 홀케이크 5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1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미라클 초콜릿 무스는 오렌지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는 바닐라빈이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무스와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에 머랭 장식이 인상적인 케이크다. 클래식 카페 오페라는 투썸 블랙 그라운드 콜드브루 시럽을 적신 시트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커피 크림으로 풍미를 더했다.

미라클 원터 파티는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 위에 유자 크림과 유자청을 바른 초코시트를 쌓고 크로캉과 초콜릿 크런치볼로 바삭한 식감까지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두 한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왔기에 기적과도 같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전속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시즌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한다. 미라클 초콜릿 무스, 미라클 윈터 파티 등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광고는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