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스웨덴 감성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스웨덴 감성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민병권
  • 승인 2021.11.2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스웨디시 하우스(Swedish House)’를 청담동에 오픈하고 고객 경험을 본격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하우스’는 주방가전부터 청소기 라인까지 일렉트로룩스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인덕션, 식기세척기, 오븐, 냉장고, 블렌더 등 다양한 주방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웨디시 하우스는 매주 스웨덴 문화와 음식을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킹 클래스는 일렉트로룩스의 주방가전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2019년 인덕션, 2020년 식기세척기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대형 주방가전 시장에 진출한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입지를 더욱 더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24일 오픈식에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분들이 일렉트로룩스의 브랜드와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전체적으로 충분히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일렉트로룩스코리아는 올해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주방 대형가전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수준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웨디시 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12월 12일까지 세트 제품 구매 시 최대 47%의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신혼부부 및 입주 고객 대상으로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세트 제품 구매 시 150만원 상당의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퓨어i9.2를 증정한다.

사진=일렉트로룩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