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FILA , 김유정과 함께 즐거운 겨울 .. 눈꽃 필라~
상태바
휠라 FILA , 김유정과 함께 즐거운 겨울 .. 눈꽃 필라~
  • 박홍규
  • 승인 2021.11.1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가 김유정과 함께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무장한 이색 윈터룩을 제안했다. 설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다운재킷과 함께한 김유정의 밝고 사랑스러운 겨울나기를 포착한 ‘Let’s Play Winter’를 테마로 한 화보에 담아냈다. 

길이부터 컬러, 소재까지 다양한 다운재킷으로 겨울 패션을 연출한 김유정의 다채롭고 풍성한 포즈, 표정은 윈터룩을 더욱 명료하게 표현해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다운재킷 트렌드 또한 예상케 했다.

화보 속 김유정의 화사한 미소와 찰떡궁합을 이룬 ‘에센셜 롱기장 다운 재킷’이 눈에 띈다.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기장감에 소매 시보리, 고품질 구스 다운 충전재(솜털 80 : 깃털20)로 가볍지만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스몰 로고 포인트로 심플하고 베이직해 남녀 구별 없이 착용 가능하며 풍성한 볼륨감으로 전체적인 실루엣까지 고려했다. 김유정이 착용한 오프 화이트 컬러를 비롯, 블랙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또 다른 윈터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헤리티지 우먼스 다운재킷’도 돋보인다. 드라이한 겉감 소재로 발수 기능이 돋보이는 중기장 덕다운 재킷으로, 허리 부분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안정감과 활동성을 모두 고려해 이번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도 손색이 없다. 컬러 역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블랙, 크림부터 개성을 더한 라이트블루까지 다양성을 더했다.

김유정이 착용한 다운재킷 주요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확인 및 동물 복지를 준수한 다운에 적용되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다운’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