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테셋(TESAT) 합격하면 수강료 '200% 환급반' 마련
상태바
에듀윌, 한경테셋(TESAT) 합격하면 수강료 '200% 환급반' 마련
  • 박홍규
  • 승인 2021.11.1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한경테셋(TESAT) 시험에서 최종 합격한 이에게 수강료를 돌려주는 '200% 환급반' 강좌를 마련했다. 

이번 강좌는 내년 1월에 시행되는 71회 한경테셋(TESAT) 시험을 대비하는 최신 강의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시험에서 S급, 1급 달성 시 제세공과금을 공제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준다.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춘 무료 수강 연장 혜택도 마련해 커리큘럼 그대로 재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지원한다. 

커리큘럼은 과목별 이해 체계를 확립하는 '입문특강'을 이어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순으로 진행된다. 비전공자의 수업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에듀윌 한경테셋(TESAT)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 서비스도 운영한다. 

모든 강의는 최신판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할 계획이고, 모바일 및 MP3 수강지원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의 상시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PC 무료 점검으로 고품질 강의를 시청할 수 있고, 에듀윌 한경테셋(TESAT)이 마련한 '고득점 특강(10강)'으로 복습할 수 있다. 

한경테셋(TESAT) 자격증은 대기업 및 공기업 등 취업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활용 방면이 다양하다. 학점은행제 자격 시험이 부여되거나 고교 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될 수도 있다. 이번 강좌는 취업 준비를 병행하는 이들을 위해 'IT자격증 5종 전 강좌', 'NCS 패키지'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