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11월 첫 홈쇼핑 1시간 만에 1만2천명 예약 ... 스페인 터키 갑시다 
상태바
모두투어, 11월 첫 홈쇼핑 1시간 만에 1만2천명 예약 ... 스페인 터키 갑시다 
  • 박홍규
  • 승인 2021.11.1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14일 밤 1년 9개월 만에 재개한 GS홈쇼핑 유럽 지역 상품 판매 결과, 동반자 포함 1만2000여명(4500건)이 예약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여행은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해 스페인 일주(129만원~), 터키 일주(79만원~)를 가는 상품으로 트래블버블 체결 국가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지역를 엄선했다.  

스페인 일주 상품은 항공권, 숙박, 식사, 관광이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다. 스페인 7개 도시, 포르투칼 3개 도시 등 총 10개 도시를 관광하며 `4성급 호텔 숙박(2박)`과 함께 `톨레도 미니열차` 이용권이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터키 일주 상품은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등 터키 대표 7대 관광지를 관광하며 '전일정 5성급 특급호텔' 숙박과 '보스포러스유람선' '돌마바흐체 궁전' 관광을 비용없이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투어는 "지금은 무엇보다 여행사의 전문적인 서비스가 더 중요한 시기다. 매일 현지 일정 및 시설 점검은 물론 현지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모든 돌발 상황들에 대응을 하기 위해 오랜 경력의 전문 인솔자만을 동반 시킬 계획"이라며 빠르게 회복되고 있는 여행 심리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의 필요성과 안전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또 안전한 여행을 위해 모두투어가 제공하는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과 에티하드 항공에서 제공하는 코로나19 관련 보험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모두투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