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이해식, 김혜경 병원 이송 CCTV 공개 "이재명 후보는 아내 손 꼭 잡고 있어"
상태바
與 이해식, 김혜경 병원 이송 CCTV 공개 "이재명 후보는 아내 손 꼭 잡고 있어"
  • 김상록
  • 승인 2021.11.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해식 페이스북 캡처
사진=이해식 페이스북 캡처

이해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이재명 대선 후보의 부인 김혜경 씨가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는 모습이 담긴 CCTV 화면을 공개했다. 

이 의원은 12일 페이스북에 이같은 사진을 올리며 "지난 9일 새벽 1시 20분경, 이재명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이 후보와 함께 119 구급차에 탑승해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는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차내 장착된 CCTV 각도 때문에 이재명 후보의 얼굴은 잘 드러나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구급차 외부 CCTV 영상을 캡처한 또 다른 사진에서 이재명 후보는 김혜경 여사가 들것에 실린채 차에 오르는 것을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다"며 "병원으로 향하는 내내 이재명 후보는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있다. 담요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서까지 손을 잡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구토와 설사를 반복하다 실신까지 한 후 열상을 입은 부인을 119 구급차에 싣고 병원으로 가고 있는 심정이 어땠을까. 이재명 후보가 하루 일정을 폐하고 아내 곁을 지킨 것은 대통령후보이기 이전에 한사람의 남편으로서 지극히 온당한 일이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한편, 민주당 공보국은 지난 10일 공지를 통해 "이 후보 부인의 낙상사고와 관련한 각종 허위사실이 온라인상에 빠르게 유포되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은 이 후보, 김 여사와 관련한 허위사실과 가짜 뉴스에 대해 법적 조치를 비롯해 강력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