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와 12월 4일 첫 뮤직 콘서트
상태바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와 12월 4일 첫 뮤직 콘서트
  • 박홍규
  • 승인 2021.11.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가 세계적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하고 쿠팡플레이에서 라이브 스트리밍한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주최하는 첫 번째 뮤직 콘서트로 12월 4일 밤 11시 30분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 아티스트 공연에 대한 국내 음악 팬들의 갈증을 달래줄 예정이다. 특히 슈퍼 록밴드 콜드플레이는 2017년 내한 공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만을 위해 서는 무대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콜드플레이는 세계적으로 대중과 평단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밴드다. 국내 팬들 사이에서 콜드플레이는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몽환적이면서 따뜻한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쿠팡플레이는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팬들과 콜드플레이 간의 온라인 팬미팅도 준비 중이다. 팬미팅 참가자를 선정하기 위한 사전 응모 이벤트는 쿠팡플레이 앱과 웹 사이트, SNS를 통해 별도 안내된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말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록밴드다. 총 9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으며, 그래미상, 브릿어워즈 등 세계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60회 이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올해 발매한 앨범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에 수록된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는 BTS와의 협업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밴드 리더 크리스 마틴이 BTS와의 작업을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쿠팡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