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kt wiz 홈런존, 올 시즌 적립된 물품 기부..."우승으로 겹경사"
상태바
이차돌·kt wiz 홈런존, 올 시즌 적립된 물품 기부..."우승으로 겹경사"
  • 박주범
  • 승인 2021.11.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태 다름플러스 대표(왼쪽)와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이 지난 5일 서울 강동구 다름플러스 본사에서 홈런존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차돌이 메인 스폰서십을 맺은 프로 야구단 kt wiz와 함께 홈런존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일 다름플러스 본사에서 kt wiz 홈구단이 위치한 수원의 수원시자원봉사센터에게 다름플러스 HMR 상품 1500인분을 홈런존 기부 물품으로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수원지역의 저소득-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차돌은 지난 3월 kt wiz와 메인스폰서 계약을 체결, 수원 kt 위즈파크구장의 외야 홈런존을 ‘이차돌 홈런존’으로 명명하고 홈런이 나올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역사회 기부금으로 적립해왔다.

이차돌을 운영하는 다름플러스 관계자는 “kt wiz와 협업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때마침 kt wiz가 첫 우승을 달성하는 겹 경사를 맞이해 더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다름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