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미로 맑음’,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공기청정기 ‘미로 맑음’,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특별 프로모션
  • 박홍규
  • 승인 2021.11.0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미로(miro)가 11번가의 ‘2021 십일절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되며, ‘미로 맑음’ 공기청정기를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구매 고객들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앱과 연동시켜 주는 '미로티(miroT)'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베스트 구매평에 선정되면 미로 가습기를, 포토 구매평 작성하면 스타벅스 쿠폰 2장을 증정한다. 

‘미로 맑음 공기청정기’는 공기를 청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포함돼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펫족이 증가한 가운데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털 날림, 냄새 제거에도 도움을 줘 ‘펫 공기청정기’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미로 맑음 공기청정기’는 최고가형인 H13 등급 헤파필터를 적용했다. 360도 입체 청정 기술과 원통형 초고순도 필터를 도입해 사각지대 없이 청정이 가능해 사무실과 업소용 공기청정기로 적합하다. 게다가 프리필터-집진필터-활성탄필터의 6단계 필터 시스템을 채택했다.

더불어 세밀한 6단계 센서 시스템을 적용해 온도, 습도 등 모든 조건을 측정한다. 2mm의 에어홀이 국내 최대인 1만8000개 탑재돼 있으며 소음 최소 기술과 무소음 수면 모드 기능이 내장돼 수면 시 30db 정도의, 무소음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토출구와 상하 분리가 가능해 손쉬운 청소와 관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어린이를 위한 3단계 세이프 베이비 케어 시스템과 차일드락(잠금 기능) 기술이 적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