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도 우아하게~"...우아한형제들, 하반기 '우아한인턴' 모집
상태바
"채용도 우아하게~"...우아한형제들, 하반기 '우아한인턴'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1.11.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PM) ▲디자인 ▲마케팅 ▲MD 등 4개 분야이며 20여 명 규모로 선발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내년 1월 시작하는 8주 간의 인턴십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인턴십은 만 19세 이상이고, 2022년 8월 이전 정규직 입사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서류는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우아한형제들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졸업 예정자의 경우 졸업 직후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장학금을 우아한형제들이 지원한다.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 배민 유튜브 공식 채널 생중계를 통한 채용 설명회가 열린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에서는 각 부서별 담당자의 직무 안내와 ‘배민다움’으로 알려진 특유의 기업 문화 소개를 비롯해 인턴십 채용 Q&A 세션 등이 진행된다.

17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부스도 운영돼 가상공간에서 우아한형제들 현직자들이 지원자의 고민을 시원하게 풀어줄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 박일한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분들이 실무 경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