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년 사회복지사 1급 대비 '2022 초단기패스' 과정 마련
상태바
에듀윌, 2022년 사회복지사 1급 대비 '2022 초단기패스' 과정 마련
  • 박홍규
  • 승인 2021.11.0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2022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수험생을 위해 '2022 초단기패스' 과정을 마련했다. 사회복지사 '2022 초단기패스' 과정은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2022년 시험일까지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한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돕는 학습 플랜을 제시한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과 개념을 정리해 핵심 포인트를 체크해주는 '핵심요약특강'을 시작으로, 지난해 시험 문제 기출 풀이를 통해 출제 유형 파악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실제 시험 대비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취약 부분을 확인하고 보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독학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강도 제작했다. 시험 전 역대 기출문제 풀이 해설을 위한 '기출해설특강', 개정된 사항 확인 및 최종 점검으로 고득점 취득을 도와줄 '개정마스터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15% 특별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추가로 '2022 초단기패스' 과정을 수강한 학생은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해당 과정을 에듀윌이 지정한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식을 전하는 게시글 작성 후 URL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수강생은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