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악동 변신 반전 품은 3집 개인 티저 추가요~ 'BREAK IT' 
상태바
트와이스, 악동 변신 반전 품은 3집 개인 티저 추가요~ 'BREAK IT' 
  • 박홍규
  • 승인 2021.11.0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가 정규 3집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오픈하고 깜짝 반전미를 선사했다. 트와이스는 12일 세 번째 정규 앨범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 발매를 앞두고 오프닝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타임테이블, 콘셉트 이미지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2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개인 티저 사진 'STUDY ABOUT LOVE'(스터디 어바웃 러브) 버전을 게재했고 3일 오후 1시 'BREAK IT'(브레이크 잇) 버전을 추가 공개해 열기를 달궜다. 특히 연일 오픈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는 서로 다른 매력을 품고 있어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번 티저에는 사랑을 연구하는 'SCIENTIST'(사이언티스트)의 지적인 면모가 돋보인 첫 번째 이미지와는 달리 천방지축 악동 같은 모습이 담겼다. 아홉 멤버는 연구실 책상에 올라서거나 보고서를 구기며 익살스러운 눈빛을 전했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 독특한 양 갈래머리, 화려한 패턴의 퍼 재킷 등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망설임 없이 각 잡힌 틀을 깨트려버리는 트와이스의 변화는 신보와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트와이스는 새 정규 앨범 'Formula of Love: O+T=<3'에 이채로운 곡들을 알차게 수록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곡을 비롯해 나연, 지효, 다현, 채영이 각각 작업에 참여한 곡, 지난달 20일 데뷔 6주년 기념 라이브에서 선공개한 팬송 등이 풍성하게 담겼다. 특히 10번 트랙 '선인장 (CACTUS)'은 지효의 작곡 데뷔곡으로 보다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트와이스는 1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13일 에는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SCIENTIST' 퍼포먼스를 펼치며 글로벌 원스(ONCE)를 더욱 기쁘게 할 예정이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