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다' 제 10회 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2일 시상식으로 성료 
상태바
'역대 최다' 제 10회 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2일 시상식으로 성료 
  • 박홍규
  • 승인 2021.11.0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다 1755편 출품...영화 시나리오 드라마 뉴미디어 등 3개 부문 총 7편 시상

제10회 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시상식이 2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영화 시나리오와 드라마, 뉴미디어 콘텐츠 부문 수상자들이 전원 참여했다.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이사를 비롯해 영화 시나리오 부문 심사를 담당한 용필름 임승용 대표, 영화사집 이유진 대표와 드라마 부문의 스튜디오 S 홍성창 국장, 뉴미디어 콘텐츠 부문의 엠씨엠씨 김영민 대표, 와이낫 미디어 김현기 이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원규 대표이사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보여주고 싶어 드라마 부문을 신설했다. 참여해주신 모든 작가님들과 심사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며 수상작이 영상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축하 인사와 주최사로서의 다짐을 전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은 재능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무한한 도전 정신이 엿보이는 콘텐츠들을 지원하며 한국 영상 산업의 발전과 진흥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에 역대 최다인 1755편의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부문별 주요 인사들의 심도 깊고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총 7편의 수상작을 선정, 성공적인 시상식 진행과 함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