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천재' 차은우 日 한류잡지 '한류피아' 11월호 표지 장식하며 여심저격
상태바
'얼굴천재' 차은우 日 한류잡지 '한류피아' 11월호 표지 장식하며 여심저격
  • 이태문
  • 승인 2021.1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얼굴천재' 차은우가 일본의 유일한 한류 전문 월간지인 '한류 피아(韓流 ぴあ)' 11월호 표지와 권두도 장식했다.

'한류 피아'는 2006년 창간 이래 14년간 일본 한류팬들이 꾸준한 사랑과 주목을 받고 있는 전문 잡지다.

지난 2009년 6월호 '한류 피아'의 표지도 장식한 적이 있는 차은우는 일본에서 K팝 팬들은 물론이며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등의 열연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까지 거느린 최고의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번호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이수호 역을 멋지게 소화한 차은우의 독점 인터뷰와 최신 화보, 그리고 '여신강림'의 심층분석에서 SNS로 모집한 일본 팬들의 생생한 목소리 등 20쪽에 걸쳐 차은우의 특집을 다뤘다.

한편, 드라마 '여신강림'의 원작인 웹툰 '여신강림'은 차은우의 팬덤에 힘입어 프랑스에서 구독자가 꾸준히 늘어 62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여신강림'을 서비스한 네이버웹툰도 프랑스 구글플레이 만화 부문 매출 1위에 올랐다.

사진 = 한류 피아(韓流 ぴあ)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