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BEYOND THE ROAD’ 공식 후원...15% 할인
상태바
하나카드, ‘BEYOND THE ROAD’ 공식 후원...15%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11.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이머시브(Immersive)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사인 MS.JACKSON(미쓰잭슨) 공연 BEYOND THE ROAD(비욘더로드)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비욘더로드는 2019년 현대 미술계를 대표하는 런던 사치 갤러리에서 공개된 이후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번 전시는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며,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 ‘ALT. 1’에서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20여년간 음악을 경험하는 새로운 방식을 연구해온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콜린 나이팅게일(Colin Nightingale)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티븐 도비(Stephen Dobbie)가 영국의 유명 일렉트로닉 뮤지션 제임스 라벨(James Lavelle)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이머시브(Immersive) 멀티센서리(Multisensory) 체험 전시이다. 

특별한 작품 설명이나 지도 없이 입구에서부터 조명과 환상적인 사운드가 이끄는 대로 관람하는 것이 포인트이며, 관람객들은 정해진 동선 없이 복수의 출입구를 통해 360도로 에워싼 조명과 사운드에 빠져들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은 인터파크티켓 예매, 현장 티켓 결제 시 15%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성인은 1만7000원, 청소년은 1만3600원이다. 할인 행사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된다.

사진=하나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