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호텔에서 골프 실력 늘린다"
상태바
서울신라,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호텔에서 골프 실력 늘린다"
  • 박주범
  • 승인 2021.11.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은 라운딩 대신 내년 봄을 위한 준비에 나서는 MZ세대를 위해 PXG와 손잡고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퍼스널 트레이닝, 커스텀 피팅 서비스, 골프 용품 선물 등이 포함됐다.

퍼스널 트레이닝은 50분 동안 트레이너가 스윙에 도움이 되는 코어근육, 팔근육 등의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 피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받은 바우처를 통해 PXG 도곡직영점 유선 연락처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해 진행되며, PXG 마스터 피터와의 1:1 상담 및 점검으로 다양한 분석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클럽 구성과 스윙 밸런스를 제안한다.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클럽 골프 피지컬 트레이닝 1세션(50분/1인) △PXG 도곡직영점 클럽 피팅 서비스(드라이버/아이언 중 1개) △체크인 시 PXG 네임택 & 볼마커 1세트 제공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등이 포함되며, 체크인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사진=서울신라호텔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