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코로나19 극복 위한 자영업자 격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배달의민족, 코로나19 극복 위한 자영업자 격려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11.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오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외식업 자영업자를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영업에 애로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주문도 활성화될 수 있도록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 앱 고객이 음식 주문시 사장님 격려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해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앱 내 사장님 요청 사항에 '맛있는 음식 감사합니다', '사장님 파이팅!’, ‘사장님 힘내세요'와 같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5000원권 배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응모 기간은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다.

우아한형제들은 4~5일 이틀간 경남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소상공인대회'에도 참가한다. 우아한형제들이 운영 중인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알릴 계획이다. 소상공인대회는 소상공인을 격려하고, 소상공인 상품 판매 등 홍보를 위해 소상공인연합회 주관으로 마련된 행사다.

우아한형제들 권용규 가치경영실장은 "사장님 응원 이벤트가 가까이에 있는 외식업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또 소상공인대회 참여를 통해 많은 분들께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알려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