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는 불가리 에스티로더를 움직이게 한다  
상태바
위드코로나는 불가리 에스티로더를 움직이게 한다  
  • 박홍규
  • 승인 2021.11.0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코로나에 대한 기대와 걱정이 교차하면서 1일 시작됐다. 이에 내노라하는 럭셔리 브랜드들도 가을 기지개를 켜고 있다. 여심은 천심이다. 

불가리, 더 현대 서울 스토어 정식 오픈 '로마 경험 가능'
불가리(BVLGARI)가 더 현대 서울에 정식 오픈했다. 지난 2월에 가오픈했던 불가리 스토어는 공간을 더 확장해 건축적이고 예술적인 요소들을 볼 수 있도록 한층 진화해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더 현대 서울 1층에 자리한 불가리 스토어는 건축가 피터 마리노가 불가리만을 위해 고안한 건축 컨셉트로 디자인됐다. 혁신, 초월, 전통 간의 상호 작용을 중시하며 절충주의 스타일을 구사하는 피터 마리노의 비전과 불가리의 문화적 근원인 고대 로마의 웅장함이 융합된 스토어는 영원불멸의 도시 로마에 온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에스티 로더, 감각으로 떠나는 여행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 런칭
에스티 로더에서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런칭했다.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무드 부스팅’ 향수다. 향수를 뿌리는 사람의 기분을 변화시켜 향을 통해 새로운 감각으로 떠나는 여행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독점 기술 센트 캡쳐 프래그런스 익스텐더™ (ScentCapture Fragrance Extender™) 기술을 통해 한 번의 분사만으로 향이 최대 12시간 지속돼 오랜 시간 향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컬렉션의 드림 더스크는 해질녘 비밀의 정원의 신비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벚꽃, 블랙 커런트 그리고 제라늄을 중심으로 한 플로럴 마린 계열 향수다. 래디언트 미라지는 자스민 삼박, 샌달우드, 파출리 노트를 중심으로 하는 화이트 플로럴 우디 계열 향수로 새로운 모험에서 느껴지는 긍정적인 마음에서 영감을 받았다. 래디언트 미라지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컬렉션은 드림 더스크, 래디언트 미라지, 텐더 라이트, 데저트 에덴, 블러싱 샌즈, 인피니트 스카이, 센슈어스 스타, 파라다이스 문 등 모두 8종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