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ECCO, 아웃도어 부츠 '엑소스트라이크(EXOSTRIKE)' 출시 21 FW 맞춰 
상태바
에코 ECCO, 아웃도어 부츠 '엑소스트라이크(EXOSTRIKE)' 출시 21 FW 맞춰 
  • 박홍규
  • 승인 2021.10.1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즈 브랜드 ECCO(에코)가 21 AW 시즌 어반 아웃도어 부츠 ‘엑소스트라이크(EXOSTRIKE)’를 선보인다. 

엑소스트라이크는 천연 소가죽의 질감과 볼륨감을 중점으로 디자인된 아웃도어 부츠 아이템이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조합과 카모플라주 패턴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미드컷 길이로 발목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내부 패딩 처리가 되어있어 편안함과 보온 기능을 제공한다. 

유연한 곡선과 갑피와의 배색 대비가 돋보이는 PROSOMA(프로소마) 힐 컵은 뒤꿈치를 감싸며 충격을 보호해 주는 장치로 탁월한 내구성의 TPU 소재를 사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극대화한다. 

미드솔은 영하의 강한 추위에서도 우수한 유연함과 강력한 쿠셔닝을 유지하는 에코 PHORENE™(포렌)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했다. 각진 돌기가 다각도로 돌출되어 있는 디자인의 러버 아웃솔은 탁월한 견인력과 그립감을 선사하며 어느 지형에서나 안정감 있는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신발끈 역시 탄력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여 신고 벗기 쉽도록 설계됐다. 특히 트래킹,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데일리 애슬레저 룩에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어반 아웃도어 부츠 아이템이다.

사진 에코(ECCO)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