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1월 치앙마이 동계 골프 전세기 띄워  
상태바
하나투어, 1월 치앙마이 동계 골프 전세기 띄워  
  • 박홍규
  • 승인 2021.10.1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전세기로 가산레가시CC 등 골프텔 선보여

하나투어는 동계 시즌 태국 치앙마이 골프 전세기 상품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태국 치앙마이에 내년 1월부터 대한항공 전세기를 운영한다. 이번 전세기는 백신접종을 완료한 해외골프수요를 타겟으로 준비됐다. 하나투어가 코로나 이후 진행하는 첫번째 전세기가 될 전망이다.

치앙마이는 해발 300m 이상의 고산지대에 위치해 날씨가 비교적 선선한 편이고 우리나라와 비슷한 산악지형의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태국 북부에서 가장 큰 골프단지답게 고급 골프리조트가 즐비하고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할 수 있을 만큼의 명문 코스도 갖추고 있다.

하나투어는 '치앙마이 골프 9일' 가산레가시CC, 가산쿤탄CC, 아티타야CC 전세기 골프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들은 공통적으로 일 최대 36홀 라운드가 가능하고 전 일정 리조트식을 포함하고 있다. 캐디피, 캐디팁, 카트비는 포함되지 않는다. 

가산레가시CC는 다수의 워터해저드와 벙커가 있는 다이내믹한 코스로 최근 인기 골프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가산쿤탄CC는 해발 500m의 도이쿤탄 국립공원 내 위치해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한다. 아티타야CC는 편의시설이 우수하고 초급자부터 상급자 모두에게 적합한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하나투어는 "태국은 주요 여행지역에 대한 외국인 여행객 입국을 허용하기 시작했고 올해 안에 태국여행 전면 개방을 목표로 두고 있어, 이번 동계 시즌에는 치앙마이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