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도전"...하나금융, 장애인 체육 특별전시
상태바
“멈추지 않는 도전"...하나금융, 장애인 체육 특별전시
  • 박주범
  • 승인 2021.09.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 하나금융그룹의 '장애인 체육 특별전시'에 참여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왼쪽에서 세 번째), 2020 도쿄 패럴림픽 보치아 금메달리스트 정호원 선수(왼쪽에서 여섯 번째)와 최예진 선수(왼쪽에서 두 번째), 탁구 은메달리스트 서수연 선수(왼쪽에서 다섯 번째)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지난 29일 서울 명동 사옥 1층에서 장애인 체육 발전과 인식 개선을 위한 ‘장애인 체육 특별전시’를 개최하고, 2020 도쿄 패럴림픽에서 활약한 국가대표 선수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과 대한장애인체육회가 함께 기획한 이번 특별전시는 10월말까지 진행된다.

하나은행은 2020 도쿄 패럴림픽을 주제로 정호원·최예진·서수연 선수를 모델로 하는 인쇄광고를 제작해 대한민국 패럴림픽 대표 선수단의 국위 선양을 알린 바 있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은 “이번 장애인 체육 특별 전시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애인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탁구 은메달리스트 서수연 선수는 “장애인 스포츠를 응원하고 지원해주신 국민들과 하나금융그룹, 대한장애인체육회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향후 장애인 체육의 저변 확대와 관심 증대를 위해 대한장애인 체육회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평창 패럴림픽을 계기로 후원해온 ▲컬링 ▲알파인스키 ▲스노보드 ▲아이스하키 ▲크로스컨트리 ▲바이애슬론 등 동계 장애인 스포츠 6개 종목은 2022년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까지 후원을 계속할 예정이다.

사진=하나금융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