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 오픈
  • 박홍규
  • 승인 2021.09.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출시에 앞서 ‘글로 프로 슬림’ 전시, 여의도 IFC몰에서 26일까지 운영
신제품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프로그램 제공 및 한정 수량 스페셜 키트 판매

BAT로스만스가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26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신제품의 특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글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Color Booth)를 비롯해,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거 존(Signature Finger Zone), 신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월 존(Slide Wall Zone) 등으로 구성됐다.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만19세 미만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 BAT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