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더 우먼’ 이하늬, 도플갱어 만나 '검사 조연주 & 재벌 강미나' 
상태바
‘원 더 우먼’ 이하늬, 도플갱어 만나 '검사 조연주 & 재벌 강미나' 
  • 박홍규
  • 승인 2021.09.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부터 이하늬 1인 2역 터진다!'. 이하늬가 펜트하우스의 열기를 이어갈 지 자못 기대된다.  

‘원더우먼(One the Woman)’ 이하늬가 비리 검사 조연주와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로 변신, 본격적인 ‘1인 2역’ 활약을 예고하는 ‘도플갱어 조우’ 현장이 포착됐다.

‘펜트하우스3’ 후속으로 17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SBS ‘열혈사제’ 이후 2년 6개월 만에 드라마 복귀에 나선 이하늬는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 그간 쌓아온 코믹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같은 외모지만 180도 다른 극과 극 인물의 실감 나게 표현한다.

이에 이하늬가 비리 검사 조연주 역과 악랄한 시댁살이를 하고 있는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 역으로 변신해 한 공간에 앉아 있는 ‘도플갱어 조우’ 현장이 공개됐다. 

제작진은 “이하늬는 똑같은 외모의 조연주와 강미나를 180도 상반된 분위기로 표현, 항상 현장에 감탄을 불러일으킨다”며 “이하늬의 1인 2역은 물론 온몸을 내던지는 코믹 열연을 17일 밤 본방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 SBS ‘원 더 우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