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고야드, 신세계百 강남점 ‘고야드 '제트 블랙' 스페셜 팝업' 쇼케이스 오픈
상태바
메종 고야드, 신세계百 강남점 ‘고야드 '제트 블랙' 스페셜 팝업' 쇼케이스 오픈
  • 박홍규
  • 승인 2021.09.1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메종 고야드(Maison Goyard)’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고야드 제트 블랙 스페셜 팝업 쇼케이스’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야드 팝업 쇼케이스에서는 딥 그레이와 블랙의 미묘한 그림자가 얽힌 전례 없는 특별한 '제트 블랙' 컬러가 익스클루시브로 전 세계 최초 공개된다. 

쇼케이스는 ‘고야드 행성’으로 향하는 우주선의 내부처럼 미래지향적이며 미니멀한 데코레이션으로 고야드의 순수하고 정제적인 매력과 타협하지 않는 우아함을 동시에 나타낸다.

또 새롭게 출시된 MGM 사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코닉 세나 파우치 시리즈와 앙주 미니 모델은 오직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제트 블랙 쇼케이스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독점 소개된다.

제트 블랙 컬러로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는 서로 다른 쉐브론이 마카주돼 있어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또 특별하고 신중하게 선별된 고야드의 상징적인 제품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고야드 제트 블랙 쇼케이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메종 고야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