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주모' 김희선, 도대체 나이는 어디로? ... 패딩도 범접불가 
상태바
'우도주모' 김희선, 도대체 나이는 어디로? ... 패딩도 범접불가 
  • 박홍규
  • 승인 2021.09.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백트 쥬피터(COMBACT JUPITER), 메탈 폴리아미드 나일론 소재로 밝고 유니크한 분위기 연출
야로(YARO), 수평 퀼팅 디테일의 롱다운 코트 & 사이드 양면 풀집업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 제공

'우도주모' 김희선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화보 속 김희선은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메탈 소재의 숏패딩을 착용해 유니크한 아우터 패션을 완벽 소화하는가 하면,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의 롱다운 코트를 걸쳐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김희선이 착용한 아우터는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21 FW 제품이다. 콤백트 쥬피터(COMBACT JUPITER) 숏패딩은 메탈 폴리아미드 나일론 소재로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여기에 등판 달 그래픽 배색이 들어가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야로(YARO) 롱다운 패딩은 넓은 수평 퀄트 디테일이 들어가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하고, 사이드 양면 풀집업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특히, 트렌치코트 카라 디자인에 에코 램 모피가 달려 있어 스타일과 보온성을 갖춘 것 또한 특징이다.

김희선은 tvN ‘우도주막’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한국 첫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브랜드 뮤즈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