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하반기 신입공채 실시..."35년간 매년 채용"
상태바
동원그룹, 하반기 신입공채 실시..."35년간 매년 채용"
  • 박주범
  • 승인 2021.09.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그룹이 2021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10개 주요 계열사에서 IT, 생산기술, 신소재 개발, 물류, 연구, 마케팅, 영업 등의 분야에서 150여 명 채용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대학교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채용은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3일부터 내달 13일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시범적으로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메타버스를 통한 직무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커리어톡'의 메타버스 상담 플랫폼이 갖춰진 고려대, 서강대, 서울대, 성균관대, 연세대, 한양대 등 6개 대학에서 진행한다. 해당 학교의 학생들은 관심 있는 사업부에 대해 채용담당자와 실시간으로 일대일 온라인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윤성노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1987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 이후 35년간 한 해도 쉬지 않고 매년 공개채용을 진행해왔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속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으로서 책임 경영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그룹은 오는 23일부터 하반기 신입공채 정보 사이트에서 일대일 온라인 화상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동원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