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오늘부터 추석 상차림 기획전 시작
상태바
마켓컬리, 오늘부터 추석 상차림 기획전 시작
  • 김상록
  • 승인 2021.09.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농축수산물, 간편식, 주방용품 등 추석 상차림 관련 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기획전을 9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에 따르면 정육, 수산, 간편식과 같은 식품에서부터 냄비, 프라이팬 등 추석 음식 준비를 위한 주방기구까지 최대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정육, 수산, 과일, 채소 등 약 130종의 식품을 선보이는 농축수산물 기획전을 22일까지 진행한다. ‘소호담’의 1등급 한우 프리미엄 세트, ‘법성포참맛’의 영광굴비, 사과, 배 세트 등 제수용 외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호담의 한우 세트와 법성포참맛의 영광굴비는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상품들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정육, 수산, 과일∙채소 등 3개 상품군 별로 각 20%(최대 2만원) 추가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간편 추석 상차림 고객을 위한 HMR 기획전도 20일까지 운영된다. 동그랑땡, 떡갈비 등 적전류부터 찜, 탕류, 나물, 떡, 한과까지 간편 상차림에 필요한 약 80개의 HMR 상품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미자언니네’ 전 세트, ‘메이필드호텔 낙원’의 소갈비찜, ‘소중한식사’ 잔치 잡채 등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다양한 간편식을 추석을 맞아 집중 판매한다.

추석 음식 준비를 위한 주방용품 약 65종은 3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켓컬리는 해당 기획전이 열리는 16일 오전 11시까지 ‘에델코첸’의 프라이팬을 1만 9900원에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린랩 친환경 지퍼백 20매’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마켓컬리는 이번 추석 시즌에 맞춰 지난 2일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마켓컬리의 선물하기 카테고리에 들어가 상품을 선택한 후,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를 통해 선물과 감사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수령자는 본인의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