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뉴비전 담아 홈페이지 새단장..."여행 온 기분 느낄 수 있게"
상태바
롯데免, 뉴비전 담아 홈페이지 새단장..."여행 온 기분 느낄 수 있게"
  • 박주범
  • 승인 2021.09.0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경영 등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기업 담아
패밀리 콘서트 등 한류 콘텐츠 볼 수 있어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가장 신뢰받는 여행 파트너'라는 비전을 담아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여행 콘셉트에 맞춰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사업소개 페이지는 기존 면세점사업과 ‘New Biz’ 사업을 구분하여 트래블 리테일(Travel Retail) 기업으로의 역량을 강조했다. 해외 직소싱 온라인몰인 ‘LDF BUY(엘디에프바이)’와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몰인 ‘LUXEMALL(럭스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브랜드관에서는 패밀리콘서트, 웹드라마, 뮤직비디오를 아카이브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ESG 페이지를 통해 롯데면세점의 ESG활동과 실천과제 이행 상황 등을 꾸준히 알릴 계획이다.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어, 베트남어 6개 언어가 지원된다. 브랜드 입점 상담, 파트너사 모집 및 채용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지난 40년과 앞으로의 성장 과정을 재미있고 감각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