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감사해요~배송기사님' ... 'Thanks~ 배달 파트너' 캠페인 진행
상태바
쿠팡이츠, '감사해요~배송기사님' ... 'Thanks~ 배달 파트너' 캠페인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1.09.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츠서비스(쿠팡이츠)가 배송기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Thanks 배달 파트너'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배송기사와 입점업체 점주 등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건강검진 혜택은 쿠팡에 등록된 모든 배송기사에게 제공한다. 

이번 2차 캠페인은 추첨을 통해 ‘휴식’을 테마로 한 선물을 배송기사에게 제공한다. 배송기사가 1일부터 22일까지 3주동안 1건 이상 배달을 완료하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방법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공되는 선물은 총 2800만원 상당의 휴식과 관련된 제품이다. 1명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더 파라오'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지마 빅풋’ (20명), ‘제스파 안마건’ (50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250명) 등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이달 30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내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를 위한 지원 제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쿠팡이츠서비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