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네고왕3' 파격 할인..."차돌양+돌초밥 공짜ㆍ차쫄면 단돈 100원"
상태바
이차돌, '네고왕3' 파격 할인..."차돌양+돌초밥 공짜ㆍ차쫄면 단돈 100원"
  • 박주범
  • 승인 2021.08.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차돌은 지난 27일 ‘네고왕3’의 3번째 에피소드 ‘고기왕 편’에 출연했다. 네고왕3는 MC가 브랜드 본사를 방문해 가격 할인, 추가 서비스 등 네고를 통해 더 좋은 조건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유튜브 웹 예능이다.

이번 네고를 통해 이차돌은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오는 31일까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선착순 하루 1만200장의 ‘차돌양+돌초밥’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9월 5일까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는 9월 2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시 ‘차쫄면'을 100원에 제공한다. 

'네고왕3 - 이차돌 편'에서는 딘딘과 슬리피가 이차돌 박기태 대표와 함께 네고 메뉴에 대한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방영됐다. 딘딘과 슬리피는 서글서글한 인상의 박기태 대표를 만나 “형님~”, “생일인데 깎아줘요”같은 멘트를 던지며 네고에 돌입했다. 박 대표는 진행자들의 독한 네고 조건에 시종일관 재치 있게 응수하다가 결국 쿨하게 합의하며 재미와 훈훈함을 더했다.

이차돌은 차돌박이를 대중적인 먹거리로 인식시키며 현재 전국 342호점이 운영 중이다.

사진=이차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