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치과의사로 가을 컴백 .... '써퍼와 갯마을 차차차?' 
상태바
신민아, 치과의사로 가을 컴백 .... '써퍼와 갯마을 차차차?' 
  • 박홍규
  • 승인 2021.08.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론 21FW ‘I Am Couronne: Back to the Moment’ 캠페인
 

'쿠론’ 뮤즈 신민아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신만아는 28일 첫방송되는 '갯마을 차차차'에서 치과의사로 변신한다. 

신민아는 내추럴한 포즈와 눈빛, 세련된 아우라로 화보를 완성했다. 빈티지한 무드가 가미된 투핸들 토트백을 니트와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롱 재킷으로 완성한 테일러드 스타일에서는 크로커 소재 숄더백을 더해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밝은 미소와 함께 클래식한 토트백을 들어 보인 컷에서는 무결점 미모를 뽐내며 분위기 여신의 모습을 입증했다.

 
또 다른 컷에서 신민아는 빅 스퀘어 로고가 돋보이는 사첼백과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센슈얼한 컬러 매치를 선보인다. 곡선감이 돋보이는 토트백에 트윌리를 감아 연출해 그만의 가방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엔틱한 컨셉트부터 클래식한 무드의 가방까지 쿠론의 다양한 가방을 신민아스럽게 소화하며 네오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쿠론 21FW 'I Am Couronne : Back to the Moment'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민아는 28일 첫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스펙도 미모도 완벽한 치과의사 윤혜진으로 변신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