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한예슬과 FW ... ‘나를 놔 줘 REALISE ME’ 
상태바
슈콤마보니, 한예슬과 FW ... ‘나를 놔 줘 REALISE ME’ 
  • 박홍규
  • 승인 2021.08.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콤마보니가 한예슬과 ‘리얼라이즈 미(REALISE ME)’ FW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나만을 위한 여행(TRAVEL), 휴식을 통한 치유(Therapy),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기(LIKE ME)까지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화보는 한예슬을 따라 자연 속, 그리고 해방된 공간에서 느껴지는 자유로운 여행의 순간을 캡처하듯 연출했다. 또 2021년 슈즈 트렌드인 ‘메리제인’과 ‘로퍼’를 비롯, 페미닌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스네어(SNARE)는 스퀘어토 형태에 장식과 볼륨있는 T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메리제인 슈즈다. 화보 속 한예슬과 같이 롱 드레스와 매치하면 이지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비보(VIVO)는 청키한 굽에 가죽 꼬임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로퍼 제품이다. 볼드한 디테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트렌디하게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낼라(NELLA)는 여성스러운 진주 주얼장식이 포인트인 편안하고 가벼운 니트 소재의 삭스형 스니커즈다.  벨벳 신발 끈과 니트 소재가 만나 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홀리(HOLY)는 볼륨감 있는 리본 신발 끈이 포인트인 체크 패턴 스니커즈다. 매쉬와 가죽 소재를 믹스했으며 안쪽의 밴드가 신발을 한 번 더 잡아주는 동시에 바깥의 리본 끈을 더욱 풍성하게 묶어 패셔너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 19일부터 25일까지 스니커즈, 단화, 뮬 등 일부 신제품에 한해 3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과 슈콤마보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