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지이크, '너를 닮은' 김재영 발탁 편안해보여  ...  2021 FW 화보 공개
상태바
신원 지이크, '너를 닮은' 김재영 발탁 편안해보여  ...  2021 FW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8.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 지이크(SIEG)가 배우 김재영과 함께한 2021 F/W 시즌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이번 2021 FW 화보 콘셉트는 ‘FAVORITES, my own space’다. 흘러가는 일상에서 즐겨 찾는 ‘나만의 공간’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안정감이 주는 여유를 감도 높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COMFORTABLE’ ‘WARM TOUCH’ ‘CLASSIC LUXURY’ 등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과장되지 않은 섬세한 디테일의 아이템을 제시한다. 

배우 김재영은 KBS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로 2019년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JTBC 10월 방영 예정인 ‘너를 닮은 사람’에 고현정, 신현빈과 함께 캐스팅돼 촬영이 진행 중이다. 김재영은 '너를 닮은 사람'에서 불안감을 감추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아가는 조각가 서우재 역을 맡아감정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이크는 실제로 배우 김재영이 실제 일상에서 즐겨 입는 착장을 참고해 모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마일드한 무드의 다크 브라운 컬러 셋업 수트에 아이보리 계열의 풀오버를 매치해 모던함을 보여준다. 미니멀한 디테일의 쓰리 버튼 코트를 착용해 심플한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했다. 외에도 자수가 돋보이는 스웻셔츠에 스웨이드 블루종을 매치해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