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쓱닷컴, 미리 준비할 수록 풍성해지는 한가위...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이마트-쓱닷컴, 미리 준비할 수록 풍성해지는 한가위...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실시
  • 민병권
  • 승인 2021.08.0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총 33일간 미리 한가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3번째 명절인 만큼, 올 추석 세트 판매 기간 역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추석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방문 주문 서비스’와 앱에서 선물세트 견적 확인부터 결제 바코드까지 생성하는 ‘선물세트 간편구매 서비스’, 택배 발송 주소를 일괄적으로 등록하는 ‘배송 주소 입력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 "미리 준비할 수록 더 큰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예약을 일찍하면 할 수록 최대 150만원 상품권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행사카드(총 14종)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로 구매 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코로나19로 언택트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이마트는 안전한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알찬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예약 기간을 통해 고객들은 양질의 추석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SG닷컴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마트가 준비한 선물세트를 포함해 SSG닷컴이 엄선한 2만여종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대량구매 시 덤 증정 (N+1),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등 이마트 매장과 동일한 혜택으로 점포 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인기 상품 온라인 물량을 확보하고 한정 상품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에 나선다. 

SSG닷컴도 이마트와 동일 조건으로 이마트몰 명절 상품 구매시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회원정보상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교환권’ 형태로 발송된다. 

SSG닷컴은 비대면 명절을 고려해 상대방의 주소지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이마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