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 쿠팡 단일 판매 누적 200만 캔 돌파...'취하기 보단 분위기죠~'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0.0’, 쿠팡 단일 판매 누적 200만 캔 돌파...'취하기 보단 분위기죠~'
  • 민병권
  • 승인 2021.07.3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고유의 맛으로 호평, 11월 말 쿠팡 입점 후 200만캔 판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온라인 누적 판매 200만 캔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 200만 캔은 쿠팡에 첫 입점한 지난해 11월 말부터 올해 7월 중순까지 쿠팡 단일 채널 판매량만 집계한 것이다. 코로나 19로 집콕이 늘어난 이후 오비맥주는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 진입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술을 많이 마시기보다 분위기를 즐기는 건전한 음주문화가 확산되고,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비알코올 음료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이후 커진 홈파티·홈술 트렌드도 비알코올 음료의 인기 상승 원인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하고, 집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카스 0.0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며 “오비맥주는 카스 0.0의 품질력으로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