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그룹,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어디가구 스토어’ 오픈..."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
상태바
마인드그룹,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어디가구 스토어’ 오픈..."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
  • 박주범
  • 승인 2021.07.2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 중심 벗어나 소비자 취향과 편익에 초점
상품 직접 소싱으로 상품 엄선…가성비, 가심비

커머스 플랫폼 스타트업 마인드그룹(대표 유수종)이 가심비를 높인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어디가구 스토어’를 론칭한다. 

마인드그룹은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에 이어 ‘어디가구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비즈니스 영역을 가구뿐만 아니라 리빙∙뷰티∙헬스∙홈테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어디가구 스토어는 유통 중심 구조에서 벗어나 디자인과 생산, 수입 위주의 판매자 상품에 집중해 소비자의 취향과 편익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상품을 직접 소싱함으로써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유니크한 제품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가구와 어울리는 아이템, 인테리어, 소품 등을 볼 수 있어 '어디가구'와의 연계 효과도 기대된다.

오픈 기념으로 ▲초특가 할인 ▲선착순 득템 찬스 ▲친구 초대 최대 5000원 이벤트 ▲견적 받고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인드그룹 유수종 대표는 “가구 전문 물류 시스템 확충, 제조와 소매를 잇는 프로세스 구축, 소상공인 판로 지원 등 가구 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인드그룹은 2020년 온라인 가구 견적서비스 ‘어디가구’를 선보이며 오프라인 대형판매자 중심의 가구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주고 있다. 기존 가구 거래방식과 달리 온라인으로 판매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방식으로 건강한 가구시장 조성에 일조하고 있다. 

사진=마인드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