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Ⅱ' 노르마니, 랩스타 카디 비와 함께 ‘Wild Side’ 핫뜨거 
상태바
'비욘세Ⅱ' 노르마니, 랩스타 카디 비와 함께 ‘Wild Side’ 핫뜨거 
  • 박홍규
  • 승인 2021.07.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노르마니(Normani)가 랩스타 카디 비(Cardi B)와 함께 신곡 'Wild Side'를 발매한다. 뛰어난 가창력과 폭발적인 춤 실력으로 무장한 노르마니가 최고의 여성 래퍼 카디 비와 만나 어떤 화합을 이뤄낼지 팝 음악계가 주목하고 있다.

노르마니는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의 멤버다. 노르마니는 메인 보컬 포지션에 걸맞는 소울풀한 목소리와 더불어 멤버 중 가장 뛰어난 춤 실력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무대 장악력과 카리스마 가득한 노르마니의 춤은 라이브 공연에서 빛을 발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여성 래퍼'라는 별명을 가진 카디 비가 함께 한다. 구성이 간결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이번 신곡은 흡입력 있는 노르마니의 목소리와 야성미 넘치는 카디비의 랩이 매력적이다. 퍼포먼스 강자로 이름을 알린 두 사람을 앞세운 뮤직비디오 또한 그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뮤직비디오는 영상 감독 타누 무이노(Tanu Muino)가 메가폰을 잡았다. 'Wild Side' 뮤직비디오에서도 타누 무이노는 노르마니와 카디 비 두 사람의 매력을 파격적으로 연출했다. 노르마니는 간결한 비트에서도 역동적인 춤선을 선보이며 그 실력을 증명한다. 카디 비 역시 별명에 걸맞는 당당한 눈빛과 목소리를 앞세운다. 

노르마니의 별명은 '제2의 비욘세'다. 그녀가 카디 비와 함께 완성한 파격적인 매력의 신곡 'Wild Side'는 15일부터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사진 소니뮤직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