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해?...이니스프리, 초밀착 메이크업 ‘에어리 매트 틴트,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상태바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해?...이니스프리, 초밀착 메이크업 ‘에어리 매트 틴트,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1.07.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에어리 매트 틴트,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추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에어리 매트 틴트 제품은 파우더 젤 형태의 제품으로 가벼운 사용감을 특징으로 한다.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을 배제하고 방부제 6종(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바렌)도 제품에 사용하지 않았다. 

틴트 색상은 모두 8종으로 레드와 오렌지 계열 색상을 선보여 나만의 입술색을 연출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에어리 매트 틴트와 함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화사한 눈가 연출을 원한다면 파우더 질감의 자연스런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에어리 매트 틴트’ 또는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1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에어리 미니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사진=이니스프리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