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어패럴,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 지원 ...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LEE 3' 의기투합
상태바
테일러메이드어패럴,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 지원 ...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LEE 3' 의기투합
  • 박홍규
  • 승인 2021.07.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공중파 최초 골프 예능 프로그램인 SBS ‘편먹고 공치리’를 제작 지원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편먹고 공치리’는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 3명의 MC와 유현주 프로가 고정 멤버로서 각각 편을 짜고 대결을 펼치는 공중파 최초 골프 예능이다.

매회 인기 게스트를 초대해 골프 경기를 하면서 흥미로운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스포츠와 예능이 결합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지원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출연진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착장을 제안한다. 특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모델 유현주 프로가 고정 멤버로 합류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 따르면 “최근 20대 골퍼 인구의 유입과 함께 골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 홍보와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편먹고 공치리’ 제작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시청자들이 골프 예능을 통해 골프에 대한 정보도 얻고 다양한 스타일을 보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